Best Adjustable Foam Pillow

길고 피곤한 하루를 보낸 후 완벽한 베개에 파묻히는 것은 종종 휴식과 회복이 필요한 아픈 몸을 위한 완벽한 치료법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밤새도록 잠을 잔 후에도 불안하고 비틀거리며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로 깨어납니다. 이것은 종종 베개 옳지 않은 단단함을 가진 지지력이 없는 베개 때문일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올바른 수준의 단단함을 가진 올바른 베개는 목에 적절한 지지를 제공하여 일반적인 유형의 목을 완화하고 심지어 예방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 목은 똑바로 선 자세에서 머리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앞으로 휘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자연스러운 곡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면 중에 베개가 필요합니다. 베개가 없으면 목이 부자연스럽게 구부러져 필연적으로 목과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인 선호도는 편안함의 핵심입니다개인 선호도는 베개가 다른 베개보다 선호되는 정도를 크게 결정합니다. 베개가 편안함을 느끼면 편안하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아침에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개의 표면은 또한 개인의 편안함 수준을 결정할 수 있으며 숙면을 취하는 또 다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베개의 형태도 중요합니다. 베개는 사용자의 수면 자세뿐만 아니라 사람의 체형에도 잘 맞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압력 포인트 장력을 완화하기 위해 베개는 사람의 개별 윤곽에 맞춰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깃털 베개나 거위털 베개가 이상적입니다. 각 개인의 신체 윤곽에 쉽게 맞으면서도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면 자세는 또한 궁극의 편안함을 위해 베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사람이 자는 주요 자세 또한 완벽한 베개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옆으로 누워 잘 때는 베개가 머리와 목을 받쳐주어야 하는데, 이 자세에서 머리와 매트리스 사이의 거리가 가장 멀기 때문입니다. 척추가 곧게 유지되고 목이 부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이 간격을 채워야 합니다. 옆으로 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부드럽거나 중간 정도의 베개가 지지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더 단단한 다운 베개가 좋습니다. 그러나 베개는 매트리스를 보완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합니다. 매트리스가 단단하면 솜털 베개도 단단한 쪽에 있어야 합니다. 매트리스가 필로우탑이라도 더 부드럽다면 매트리스 속으로 더 깊이 가라앉아 수면 중에 척추의 각도를 유지하기 위해 부드럽거나 중간 수준의 베개가 필요합니다.

추가 팁으로, 일부 옆으로 자는 사람은 허리 아래에 작은 베개나 돌돌 말린 수건을 두어 척추 지지를 추가함으로써 추가적인 편안함을 얻습니다. 등을 대고 자는 것반대로, 등을 대고 자는 것은 옆으로 자는 것보다 베개가 머리와 매트리스 사이의 더 작은 틈을 채워야 합니다. 따라서 눕혀서 자는 동안 사용자의 신체 윤곽에 가장 잘 맞기 때문에 더 부드러운 솜털 베개가 필요합니다. 베개는 경추의 자연스러운 곡률을 지지하기 위해 머리, 목, 어깨 아래에서 적절한 지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베개의 목적은 잠자는 동안 올바른 척추 각도를 유지하여 목과 등 근육이 이완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등받이가 있는 사람들은 단단한 솜털 베개에서 잠을 잘 자지 않습니다. 등을 대고 자는 사람은 머리가 베개 위에 놓이는 위치와 같은 다른 문제를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베개에서 중간 정도의 베개에서 잘 수 있습니다. 베개와 머리가 등의 상당 부분을 받쳐 머리가 얹혀 있다면 중간 정도의 단단함이 필요할 것입니다. 베개가 일반적으로 머리 꼭대기에 더 가깝다면 더 부드러운 솜털 베개가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무릎 아래에 베개를 한두 개 두는 것은 보조적인 지지를 제공합니다. 허리 통증이 있는 일부 사람들은 등이 가장 부드럽기 때문에 이 자세를 선호합니다.

엎드려 자는 세 번째 자세는 베개가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베개는 비교적 평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척추와 목이 부자연스럽고 불편하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머리를 매트리스에 직접 올려놓아야 합니다. 척추는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지지를 위해 그리고 압박점에서 오는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항상 자연스러운 수평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위에서 자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수면 자세에 이상적인 부드러운 솜털 베개를 찾습니다. 단단하거나 중간 정도의 베개를 사용하면 척추가 부자연스럽게 구부러져 목과 등 근육이 항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